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주요 의사 결정자들

휘엉청 2022. 2. 15. 20:42

많은 경우에, 일상적으로 구매하는 사람들은 안에서 일을 하며 엄격한 매개 변수이므로 위반할 수 없습니다. 어떤 것을 바꾸기 위해서는, 그들은 보통 다시 책임을 떠넘기는 다른 누군가의 허락이 필요하며, 창의적인 마케팅이 이 교착 상태를 타개할 수 있다. 적절한 홍보 방식을 사용하는 것은 주요 의사 결정자들이 서로 이야기하도록 보장할 수 있다. 만약 그것이 정말 잘 되었다면 회의하면서 모두 자신의 아이디어였다고 생각하죠.

1973년 아랍-이스라엘 전쟁이 석유 공급을 제한했을 때, 가격은 배로 올랐다. Shell에게 다행스럽게도, Wak의 시나리오 작업은 Shell이 경쟁사들보다 새로운 상황에 적응할 준비가 잘 되어 있다는 것을 의미했다.

 

 
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«   2025/05   »
1 2 3
4 5 6 7 8 9 10
11 12 13 14 15 16 17
18 19 20 21 22 23 24
25 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